생계를 위해 리얼 머니를 위해 온라인으로 블랙잭을 플레이할 때의 5가지 팁




꽤 오랫동안 웹 블랙잭을 플레이해 왔다면 자신의 능력에 대해 매우 괜찮은 전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 느낌은 당신으로 하여금 다른 길로 나아가게 하고 당신이 아끼는 클럽 게임에서 월세를 낼 만큼 충분히 벌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게다가 블랙잭은 확실히 지배하기에 자극적인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완전히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여부와 상관없이 블랙잭을 플레이하면 엄청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호게임

BlackjackClassroom.com의 AP Nick은 전문적으로 블랙잭을 플레이하는 데 매우 확실한 보좌관을 구성했습니다. 큰 문제가 아니라면 웹에서 블랙잭을 하거나 실제 현금으로 온라인 블랙잭을 플레이하여 청구서를 지불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고 싶다면 그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우리의 블랙잭 전문가가 블랙잭을 플레이하고 청구서를 지불하기에 충분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최고의 5가지 힌트의 대기자 명단을 만든 이유입니다. 더 많은 것을 발견하고 싶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1) 좋은 테이블 찾기

적절한 테이블을 선택하기 전에 다음 두 가지 중요한 표준에 유의해야 합니다.

블랙잭에 대해 3:2를 지불하는 테이블을 선택하십시오.

판매자가 섬세한 17에 남아있는 테이블을 선택하십시오.

다른 플레이어의 경우 이 두 가지 지침을 준수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판매자가 섬세한 17에 머무르는 테이블을 추적할 수 없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기본적으로 기본 지침으로 끝낼 수 있습니다. 지불금이 6:5일 때 하우스 에지가 확장된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이는 중요합니다.

섬세한 17에 서거나 치는 벤더 사이의 대조는 단지 크지 않습니다. 몇 개의 블랙잭 테이블이 있는 클럽에는 두 가지 지침을 유지하는 테이블이 한 개 이상 있을 것입니다. 호게이밍

블랙잭에 더 많이 참여하는 경우에는 포기, 상황에서 예상할 수 있는 합산 수만큼 곱하기, 이별 후 곱하기, 여러 경우에 나누기 등 다른 훌륭한 기준으로 게임을 관찰해야 합니다.

2) 기본 전략 배우기

현금을 위해 온라인 블랙잭을 플레이해야 한다고 가정할 때, 정말 하고 싶은 기본적인 것 중 하나는 필수 시스템에 대한 숙달을 얻는 것입니다. 기본적인 방법론을 이해하면 필요한 만큼 블랙잭을 플레이하여 자신을 지원할 수 있는 견고한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필수적인 블랙잭 방법론은 게임의 모든 잠재적인 핸드를 추적하는 간단한 그래프입니다. 이 다이어그램은 특정 상황에 직면했을 때 수행할 작업을 잠시 동안 듣습니다. 이 그래프 덕분에 판매자와 귀하가 가지고 있는 카드에 따라 서서, 때리거나, 이중으로, 분할 또는 포기할 때를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그래프는 웹에서 플레이할 때 유리하지만 마음의 존재를 활용하지 않는 오프 기회에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우리카지노

3) 마스터 뱅크롤 관리

웹에서 블랙잭을 플레이하여 임대료를 지불할 만큼 충분히 벌어야 한다고 가정할 때 실패하지 않도록 보장하고 싶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반드시 승리할 수는 없으므로 현금을 잃을 준비를 해야 합니다. 자금을 처리하고 매주 또는 매월 잃을 현금의 양을 결정하십시오.

관리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지출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끔찍한 날이 위대한 날을 능가할 것입니다.

4) 카드 카운트 방법 배우기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세는 것이 속임수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카드를 세어보면 벤더를 상대로 승리할 확률을 높이고 하우스 에지를 줄이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카드를 세는 것은 다음에 히트했을 때 특정 카드를 뽑을 가능성을 예측하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카드를 계산하는 방법을 알면 내기를 올릴 때를 알게 될 것입니다. 다음에 어떤 카드가 나올지 예측하면 더 많은 현금을 내기를 할 것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대로도 작동합니다. 다음 카드가 귀하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오프 기회에 베팅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 계산 방법을 알게 된 경우에도 내기를 올릴 때를 알게 됩니다.

최선을 다하면 장기적으로 많은 것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5) 최소 베팅하기

카드를 세는 것이 당신의 일이 아닌 경우, 당신은 가장 적게 내기를 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더 많이 플레이하고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할수록 더 많은 것을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내기를 할 때 하우스 가장자리에 유의하십시오. 일부 블랙잭 게임에서 하우스 엣지는 1% 미만입니다. 실제로, 하우스 에지가 이렇게 작은 경우에도 실제로는 에지와 싸우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 베팅을 하고 이를 고수해야 합니다. 불행을 추구하게 될 것이라는 근거로 내려갈 때 내기를 기울일 때 일반적인 블랙잭 오류를 범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시간당 60핸드로 10달러 핸드를 플레이하는 경우 시간당 600달러를 잃는 도박을 하고 있습니다. 더 오래 플레이하는 방법은 하우스 엣지가 가장 감소된 테이블에서 모든 합계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유예를 즐기는 것도 불행을 없애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