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에서 슬롯 머신이 변화하는 5가지 방법




주류 사회의 필수품(예: "The Voice")을 주제로 하는 거대한 최고 품질의 화면이 있는 게임기 및 "The Goonies"와 같은 종교 모범적인 영화는 전국의 도박 클럽에서 구경꾼을 유인하여 일시 중지하고 플레이하도록 합니다.  토토사이트

먼 기억으로는 가장 최근의 게임 혁신과 클럽 플로어에서 PC 관련 대박을 일으킨 게임으로 대체된 진정한 뱅잉 코인으로 보상을 제공하는 렌치 핸들과 회전 당김이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현재 게임기 제조업체는 보다 젊고 브랜드에 충실하며 때로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진보하는 군중에 반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새로운 Covid 전염병이 구매자 행동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생산자가 비즈니스에서 붙잡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5가지 패턴입니다.

1. 덮개를 공간처럼 만들기

팬데믹은 게임이 진정으로 부채질을 하든 유닛이 분할되어 분할되든 관계없이 게임기에서 사회적 거리를 두는 플레이어에게 클럽을 제한했습니다. Scientific Games Corporation의 테이블, 유틸리티 및 전자 테이블 게임 담당 부사장인 Rob Bone은 일부 구매자가 이에 익숙해졌다고 말했습니다.  슬롯환수율

"마치 플레이어가 더 가까워지고 두려워하지 않고 조심스럽게 빠져나갈 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에 대한 갈망이 강화되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one은 예를 들어 Scientific Games와 같은 조직이 도박 기계가 고객에게 개인 "비즈니스 클래스"와 같은 통찰력이 될 것임을 전달하는 방법을 고려하도록 자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포함된 것처럼 느끼게 하는 그룹화된 기계 또는 테이블 게임 또는 구부러진 쇼케이스를 걸어주는 것이 아니라 개별 간판이 있는 기계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Bone은 예를 들어 Scientific Games의 Kascada 국을 활용하여 플레이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만남을 만드는 데 장비가 상당히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43인치 구부러진 프레젠테이션과 게임의 사운드 영향에서 플레이어를 둘러싸는 사운드 바가 포함됩니다.

2. 더 젊어지는 관중 확보

Bone은 자신의 조직이 함께 일한 클럽이 최근에 더 젊고 경험이 부족한 우주 선수들의 수렴을 목격했으며 이는 팬데믹 한가운데 집을 탈출해야 하는 모임에 의해 촉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게임 비즈니스가 훨씬 더 교육을 받고 브랜드 헌신을 중요시하며 게임화를 찾는 군중을 사로잡는 방법을 추적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경험이 풍부하고 활력이 넘치는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된 게임을 지속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플레이어가 있는 곳에서는 이러한 패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이고 우리가 연결을 유지하는 개선 시스템을 어떻게 따라갈 것인지, 상황이 표준화될 때 그들은 우리가 이 폐쇄 상태에 있는 동안 단순히 다른 선택이 아니라 가능한 전환 유형으로 클럽을 볼 것입니다."  바카라 게임방법

이 보다 젊은 연령의 플레이어가 관심을 보인 현재 게임 플로어 기술의 일부는 Scientific Game의 향상된 현실 전자 테이블 게임인 Kyber를 통합하여 레이저 프로젝터를 사용하여 보상을 테이블과 Quartz Hybrid 전자 테이블에 투영하는 것입니다. 게임을 보다 명확하게 하기 위한 프레젠테이션과 같은 휴대전화가 있는 게임 터미널.

3. 주류사회가 최고다

게임 조직 Aristocrat의 비즈니스 절차 수석 부사장인 Jon Hanlin은 유명한 영화나 TV 쇼를 주제로 도박 기계를 테마로 하는 패턴은 어디에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조직은 전환 벤처의 전달과 그에 맞는 도박 기계 사이의 구멍을 막으려 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보통 1년 반 후에 게임기 변환을 위해 영화가 배달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어쨌든, 조직이 다루는 다가오는 주류 사회 관련 게임은 상상력과 도박 기계가 동시에 나오는 동시 출시가 될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귀족이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자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알려진 한계를 재정의해야 하고 플레이어 경험을 향상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플레이어가 집이나 영화관에서 영화나 TV 쇼를 볼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하고 나중에 빨리 그 영화관을 나와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도박 기계는 우리에게 흥미로운 만남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4. 유튜브의 부상

Hanlin은 우주 플레이어는 이전보다 게임 기계와 그 역학에 대한 이해도가 크게 향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오프닝 플레이어는 도박 기계에 대한 이해가 크게 향상되었다고 Hanlin은 말했습니다. 그 근거 중에는 왜? 캐릭터가 게임을 과시하고 추가 조정을 테스트하는 수많은 녹음을 만든 YouTube.

Hanlin은 블로거와 YouTube 사용자를 여는 데 박동을 가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은 제작자에게 5년 전에 믿을 수 없는 일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주류 사회의 필수품(예: "The Voice")을 주제로 하는 거대한 최고 품질의 화면이 있는 게임기 및 "The Goonies"와 같은 종교 모범적인 영화는 전국의 도박 클럽에서 구경꾼을 유인하여 일시 중지하고 플레이하도록 합니다. .

먼 기억으로는 가장 최근의 게임 혁신과 클럽 플로어에서 PC 관련 대박을 일으킨 게임으로 대체된 진정한 뱅잉 코인으로 보상을 제공하는 렌치 핸들과 회전 당김이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현재 게임기 제조업체는 보다 젊고 브랜드에 충실하며 때로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진보하는 군중에 반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새로운 Covid 전염병이 구매자 행동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생산자가 비즈니스에서 붙잡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5가지 패턴입니다.

1. 덮개를 공간처럼 만들기

팬데믹은 게임이 진정으로 부채질을 하든 유닛이 분할되어 분할되든 관계없이 게임기에서 사회적 거리를 두는 플레이어에게 클럽을 제한했습니다. Scientific Games Corporation의 테이블, 유틸리티 및 전자 테이블 게임 담당 부사장인 Rob Bone은 일부 구매자가 이에 익숙해졌다고 말했습니다.

"마치 플레이어가 더 가까워지고 두려워하지 않고 조심스럽게 빠져나갈 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에 대한 갈망이 강화되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one은 예를 들어 Scientific Games와 같은 조직이 도박 기계가 고객에게 개인 "비즈니스 클래스"와 같은 통찰력이 될 것임을 전달하는 방법을 고려하도록 자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포함된 것처럼 느끼게 하는 그룹화된 기계 또는 테이블 게임 또는 구부러진 쇼케이스를 걸어주는 것이 아니라 개별 간판이 있는 기계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Bone은 예를 들어 Scientific Games의 Kascada 국을 활용하여 플레이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만남을 만드는 데 장비가 상당히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43인치 구부러진 프레젠테이션과 게임의 사운드 영향에서 플레이어를 둘러싸는 사운드 바가 포함됩니다.

2. 더 젊어지는 관중 확보

Bone은 자신의 조직이 함께 일한 클럽이 최근에 더 젊고 경험이 부족한 우주 선수들의 수렴을 목격했으며 이는 팬데믹 한가운데 집을 탈출해야 하는 모임에 의해 촉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게임 비즈니스가 훨씬 더 교육을 받고 브랜드 헌신을 중요시하며 게임화를 찾는 군중을 사로잡는 방법을 추적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경험이 풍부하고 활력이 넘치는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된 게임을 지속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플레이어가 있는 곳에서는 이러한 패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이고 우리가 연결을 유지하는 개선 시스템을 어떻게 따라갈 것인지, 상황이 표준화될 때 그들은 우리가 이 폐쇄 상태에 있는 동안 단순히 다른 선택이 아니라 가능한 전환 유형으로 클럽을 볼 것입니다."

이 보다 젊은 연령의 플레이어가 관심을 보인 현재 게임 플로어 기술의 일부는 Scientific Game의 향상된 현실 전자 테이블 게임인 Kyber를 통합하여 레이저 프로젝터를 사용하여 보상을 테이블과 Quartz Hybrid 전자 테이블에 투영하는 것입니다. 게임을 보다 명확하게 하기 위한 프레젠테이션과 같은 휴대전화가 있는 게임 터미널.

3. 주류사회가 최고다

게임 조직 Aristocrat의 비즈니스 절차 수석 부사장인 Jon Hanlin은 유명한 영화나 TV 쇼를 주제로 도박 기계를 테마로 하는 패턴은 어디에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조직은 전환 벤처의 전달과 그에 맞는 도박 기계 사이의 구멍을 막으려 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보통 1년 반 후에 게임기 변환을 위해 영화가 배달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어쨌든, 조직이 다루는 다가오는 주류 사회 관련 게임은 상상력과 도박 기계가 동시에 나오는 동시 출시가 될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귀족이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자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알려진 한계를 재정의해야 하고 플레이어 경험을 향상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플레이어가 집이나 영화관에서 영화나 TV 쇼를 볼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하고 나중에 빨리 그 영화관을 나와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도박 기계는 우리에게 흥미로운 만남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4. 유튜브의 부상

Hanlin은 우주 플레이어는 이전보다 게임 기계와 그 역학에 대한 이해도가 크게 향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오프닝 플레이어는 도박 기계에 대한 이해가 크게 향상되었다고 Hanlin은 말했습니다. 그 근거 중에는 왜? 캐릭터가 게임을 과시하고 추가 조정을 테스트하는 수많은 녹음을 만든 YouTube.

Hanlin은 블로거와 YouTube 사용자를 여는 데 박동을 가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은 제작자에게 5년 전에 믿을 수 없는 일이었다고 말했습니다.

5. 돈은 집에 두고

우주 플레이를 위한 신용 전용 혁신은 수많은 게임 조직이 만들어내고 있는 혁신입니다.

그 중에는 개인이 도박 클럽에 있을 때 전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록에 현금을 충전하는 리조트 지갑 하이라이트가 있는 IGT가 있습니다.

도박 클럽 내부의 지정된 구역에서 점원에게 비용을 지불하거나 재정 잔액, 체크 카드 또는 관련 IGTPay 하이라이트를 활용한 신용을 통해 전자적으로 자산을 이동하는 것을 포함하여 자산을 기록에 쌓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들은 클럽에 나타나기도 전에 어디에서나 기록에 현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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